출처:https://www.nget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40515

남양유업이 ‘말차’ 트렌드에 맞춰 가공유부터 카페 음료까지 온·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말차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.
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‘썸트렌드’에 따르면 온라인상 ‘말차’ 키워드 언급량은 지난해 11월 약 4만5000여건에서 지난달 약 16만2000여건으로 1년 새 약 4배 급증했다.
이처럼 말차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꾸준히 확대되는 가운데, 남양유업은 가공유 ‘말차에몽’과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‘백미당’의 말차 시즌 메뉴를 중심으로 온·오프라인 소비 접점을 다각화하고 있다.
모르고 사먹지말자고 가져옴